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OGN, '포트리스M L7 Game Night' 27일 생중계
작성 : 2020년 06월 22일(월) 17:04 가+가-

사진=CJ ENM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이 호캉스와 게임 이벤트의 결합으로 화제가 된 '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L7 Game Night' 본선 경기를 6월27일(토) 저녁 7시부터 생중계한다.

L7 강남에서 진행되는 '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L7 Game Night'은 호텔 숙박과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출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e스포츠 이벤트로 그 동안 코로나19로 이벤트 자체를 열 수 없었던 아마추어 e스포츠의 또 다른 대안으로 화제가 됐다. 참가자는 내가 예약한 객실에서 여유를 즐기며 2-2로 게임 대회에 참가, 호캉스와 게임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대회 진행은 리얼대난투 2 vs 2로 경기가 치러지며 맵은 랜덤으로 진행된다. 100강부터 16강까지 치러지는 예선은 단판, 본선부터 4강까지는 3전 2선승제,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대회가 진행된다.

우승팀에는 L7 강남에서 제공하는 어퍼하우스 숙박권 2매, 준우승팀에는 스위트 숙박권 2매가 주어지며 3 · 4등은 슈페리어 더블 혹은 트윈 숙박권 2매, 그 외 5 ~ 8등에게는 L7 강남 조식 이용권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사만다 타바사 버킷백, L7 시그니처 커피, 디바인트리 항균 미스트, L7 필름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이 참가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OGN은 '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L7 Game Night' 본선 8강전부터 결승까지의 모든 경기를 6월 27일(토) 트위치,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허준, 레나, 장민철의 해설로 함께 한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