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편스토랑' 전혜빈, 결혼 후 첫 예능…신혼집 최초 공개 [TV스포]
작성 : 2020년 05월 28일(목) 11:34 가+가-

편스토랑 전혜빈 / 사진=KBS2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6개월 차 새댁 전혜빈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배우 전혜빈이 깜짝 편셰프로 등장한다.

특히 전혜빈은 지난해 12월 2살 연상의 치과 의사와 결혼에 골인, 현재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결혼 후 '편스토랑'이 첫 예능 출연인 전혜빈은 이번 방송을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신혼 생활, 신혼집 등을 모두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날 전혜빈은 "6개월 차 신입 새댁"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미소를 지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또 "남편이 '편스토랑' 열혈 시청자다. 남편이 꼭 '편스토랑'에 출연하면 좋겠다고 해서 나왔다"라고 부부애 넘치는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어 신입 새댁 전혜빈의 일상이 공개됐다. 먼저 햇살이 비치는 전혜빈의 신혼집은 아기자기한 소품,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동화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고. 여기에 저절로 요리하고 싶어지는 주방과 집에서 잘 키우지 않는 레몬 나무 등이 싱그러운 분위기를 유발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이와 함께 쉴 틈 없이 움직이는 전혜빈의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전혜빈은 남은 와인으로 ‘와인소금’을 만들고 직접 가구를 리폼하는가 하면 중간중간 스쾃까지 하며 바쁘게 움직였다고 한다. 또 자신만의 특별한 요리 스타일을 공개해 '편스토랑' 식구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할 정도로 놀라운 실력을 보여줬다.

6개월 차 신입 새댁 전혜빈의 깨소금 볶는 일상과 신혼집, 깜짝 놀랄 요리실력까지 모조리 공개되는 '편스토랑'은 이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