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 연계 이벤트 진행
작성 : 2020년 05월 28일(목) 10:02 가+가-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봄 캠페인 / 사진=롯데컬쳐웍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진흥위원회의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에 맞춰 L.pay 페이백 이벤트를 선보인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는 팬데믹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영화산업을 지원하고자, 관객과 함께하는 영화관람 캠페인 ‘극장에서 다시, 봄’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3주에 걸쳐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6천원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1인 2매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기간은 해당 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다.

‘극장에서 다시, 봄’ 할인권을 적용 후 잔여 금액을 L.pay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L.POINT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주당 선착순 5천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예매 티켓당 최대 3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보건 안전 전문가들이 밝힌 기준에 맞춰,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 권장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