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신혜선X배종옥 '결백', 강렬한 스토리라인 돋보이는 파이널 예고편 공개
작성 : 2020년 05월 25일(월) 11:45 가+가-

결백 / 사진=영화 결백 예고편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결백'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25일 '결백'(감독 박상현·제작 이디오플랜) 측은 강렬한 스토리 라인이 돋보이는 최종 예고편을 공개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 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기억을 잃은 채 살인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고향을 찾은 딸 정인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의 생존자인 추시장과 마을 사람들의 수상쩍은 움직임과 정인조차 알지 못하는 비밀을 간직한 듯한 화자까지. 사건을 파헤칠수록 이들이 숨기고 있는 거대한 사건의 내막이 무엇인지 궁금케 한다.

특히 오프닝부터 법정에 서서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엄마를 향해 "제가 누구입니까?"라고 되묻는 정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긴장감 넘치는 추적극 속 강렬한 드라마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엄마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정인과 진실을 숨기려는 마을 사람들의 격렬한 대립각은 사건을 극으로 치닫게 하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결백'은 6월 11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