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조문근밴드,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콘서트 무대 선다
작성 : 2020년 05월 22일(금) 10:09 가+가-

조문근 밴드 /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조문근 밴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콘서트에 함께한다.

롤링컬쳐원에 따르면 조문근 밴드는 오늘(22일) 오후 8시부터 경기도 일산 킨텐스 제2전시장 야외 주차장에서 개최되는 'STAGE X drive in concert'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STAGE X drive in concert'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개최하는 희망 콘서트로 드라이브 인 콘서트인 만큼, 차량의 라디오 시스템을 통해 조문근 밴드의 공연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조문근 밴드는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되고, 활동을 할 수 없는 수많은 뮤지션들에게도 희망이 될 수 있는 공연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이번 공연에 함께하시는 모든 관객 여러분에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TAGE X drive in concert'의 22일 공연에는 조문근 밴드 외에도 술탄오브더디스코, 에일리, 새소년, 김태우가 출연하며, 23일 토요일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24일 일요일은 금난새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이 이어진다.

조문근 밴드는 Mnet '슈퍼스타K' 준우승자 조문근을 필두로 기타 이홍휴와 베이스 이재하로 구성된 3인조 밴드다. 지난 2013년 첫 싱글 '말 좀 해봐'로 데뷔해 다양한 앨범과 싱글, 그리고 공연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