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해투4' 유재석·전현무·조세호, 절친들과 시즌 마지막 인사 [TV스포]
작성 : 2020년 04월 01일(수) 14:35 가+가-

해피투게더4 / 사진=KBS2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19년간 쉼 없이 달려온 '해피투게더'가 시즌4를 종료하며 휴지기를 갖는다.

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수고했어 친구야' 특집으로 꾸며져 시즌3 MC였던 배우 엄현경을 비롯해 허경환, 조우종, 남창희가 출연한다.

사전 녹화에서 '해피투게더4'를 이끌었던 MC인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의 절친한 친구들이 모인 만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솔직한 이야기들과 폭로가 오갔다.

절친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모두 꿰고 있는 유재석을 향해 'TV 화면 16분할설'이 제기된 것은 물론, 억울함의 대명사 조세호가 조우종 결혼식에 참석 못 한 사연부터 눈 밑 지방 재배치로 새 삶을 얻은 전현무, 남창희의 간증 토크, 유재석의 연예계 최애 애착 인형이 공개되는 등 환상의 티키타카로 마지막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채울 예정이다.

또 '해피투게더4'를 함께했던 MC들의 숨겨왔던 마음속 이야기와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함께 전해졌다.

2003년부터 약 17년간 '해피투게더'를 진행해 온 유재석은 "'해피투게더'를 아껴주신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이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이별"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잠시 시즌을 멈추고 휴지기를 갖는 '해피투게더'가 추후 어떠한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를 모은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