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김빈우, '해투4' 출연소감 "겨드랑이 흠뻑 젖을 정도로 긴장"
작성 : 2020년 03월 27일(금) 09:55 가+가-

김빈우 /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

1[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김빈우가 '해투4' 출연을 두고 떨렸던 소감을 전했다.

김빈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출연 소감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먼저 김빈우는 "사실 얼마 만에 토크 예능을 출연했는지 기억도 안 날 정도로 오랜만이라 겨드랑이가 흠뻑 젖을 정도로 긴장했는데, 녹화 중반쯤 접어들었을 때 저도 모르게 언니들 얘기에 빠져있었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참 많이 배우고 열정에 감동하고 마음에 울컥했던 시간이라 오랜만에 녹화에 또 한 번 삶을 배운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해피투게더4 - 찐 다이어터' 특집에서 김빈우는 연예계 다이어트 초고수로 출연해 특유의 거침없으면서도 솔직 담백한 토크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김빈우는 슈퍼모델 출신답게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지만, 모델시절 15년 동안 1일 1식 간장종지에 식사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문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 모델이 될 수 없는 몸매였다"며, 어머님이 차려주신 맛있는 식사를 마음껏 먹지 못하는 자신을 보고 어머니가 우셨는데, 그때는 스트레스라고 느끼지도 못할 만큼 그게 일상이였다고 고백해 주위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