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주영, '그 남자의 기억법' OST 참여…'나의 오늘이 너의 오늘을 만나' 26일 발매
작성 : 2020년 03월 26일(목) 11:31 가+가-

주영 그 남자의 기억법 OST / 사진=MBC 그 남자의 기억법 제공

1[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주영이 '그 남자의 기억법'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극본 김윤주·연출 오현종) 첫 번째 OST인 주영의 '나의 오늘이 너의 오늘을 만나'가 26일 저녁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나의 오늘이 너의 오늘을 만나'는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고, 결국에는 괜찮아질 거야'라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달콤하고 씁쓸한 멜로디에 담아낸 어쿠스틱 팝 스타일 곡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주영의 몽환적인 보이스와 곡의 전반을 흐르며 변주하는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이 만났다.

'기억'이라는 정서적 공간을 컨셉으로 세밀하게 디자인된 사운드는 시계의 초침 소리를 연상하게 하는 어쿠스틱 기타의 어택음부터 감각적으로 변화하는 공간감까지 섬세하게 그려냈다.

곡은 망각하지 못하는 남자와 소중한 기억을 망각해버린 여자, 결국엔 같은 상처를 앓는 두 사람이 만나 이해와 사랑으로 서로를 치유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드라마의 주제를 완벽하게 들려주고 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의 상처를 극복해가는 로맨스 드라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