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한중 친선전 단독 생중계
작성 : 2020년 03월 17일(화) 20:05 가+가-

사진=아프리카TV 제공

1[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아프리카TV가 배틀그라운드 한중 친선전을 단독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0일, 21일, 22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한중 친선전을 단독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한중 친선전은 한국과 중국 상위 프로팀을 초청해 진행하는 이벤트 경기로, 총 16개 팀이 출전한다.

한국에서는 Gen.G, OGN ENTUS와 함께 'PGS: 베를린 한국 대표 선발전' 상위 6개 팀이 출전한다. 중국은 4AM을 포함한 2019년 성적 기준 상위 팀이 출전한다.

대회에 참여하는 16개 팀은 20일부터 3일 동안 '누적포인트제'로 총 18번 매치를 펼칠 예정이다. 경기는 FPP(1인칭 시점) 모드에서 스쿼드로 진행되며, 미라마(Miramar)와 업데이트된 버전의 에란겔(Erangel), 사녹(Sanhok) 맵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우승 팀에게는 2만5000위안(한화 약 43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중계 및 해설은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표 중계진인 박상현, 채민준 캐스터, 김동준, 김지수 해설이 맡는다.

전 경기 생중계는 아프리카TV PUBG공식 방송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중 친선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