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김현숙 "제주도민, 전기 바이크 구매하면 보조금 많이 받을 수 있어"(아내와맛) [TV캡처]
작성 : 2020년 02월 25일(화) 22:44 가+가-

김현숙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현숙이 제주도에서 보조금을 받고 전기 바이크를 구매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김현숙 윤종의 제주도 생활기가 공개됐다.

아침부터 일찍 기상한 김현숙은 화장을 하고 홀로 차를 운전하며 어디론가 떠났다. 그 사이 윤종 씨는 일어나자마자 설거지 거리를 정리하면서 요리를 했다.

김현숙은 바이크 가게에 갔다. 김현숙은 "남편의 유일한 취미가 바이크다. 서울에서는 위험할까봐 말도 꺼내지 말라고 했다. 그런데 제주도니까 환경을 생각해서 전기 오토바이를 선물해주기로 했다. 그런데 50km밖에 안 나간다더라"고 말했다.

전기 바이크는 집에서 220V로 충전이 가능하며 배터리도 뺐다 꼈다 할 수 있다. 전기 바이크는 시동이 걸렸음에도 전혀 소리가 나지 않았다. 가게 주인은 "엔진이 없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전기 바이크에 올라타본 김현숙은 "약간 자전거 타는 느낌이더라"고 털어놨다. 김현숙은 "제주도에서 저걸 타고 제주도 풍광을 보면 얼마나 좋겠냐"고 말했다.

속전속결로 김현숙은 계약서를 작성했다.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전기 바이크를 구매하는 도민에게 환경보조금이 지급된다. 김현숙은 "몰랐는데 만일 200만원이면 120만원 정도로 엄청안게 나온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