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우아한 모녀' 최명길·차예련 갈등 "김흥수 다치면 엄마부터 의심할 것" [TV캡처]
작성 : 2020년 02월 18일(화) 20:24 가+가-

차예련 최명길 / 사진=KBS2 우아한 모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우아한 모녀' 최명길이 차예련에게 김흥수로 협박했다.

18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에서는 구해준(김흥수)를 두고 갈등을 겪는 모녀 캐리정(차미연, 최명길)과 제니스(한유진, 차예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캐리정은 제니스에게 "이사들이 신임회장에 너 추천하는 거 찬성했다. 준비해라"라고 말했다.

이에 제니스는 "안 한다고 말씀드리지 않았냐"며 신임회장 되기를 거부했다. 하지만 캐리정은 완강했다. 그는 "일은 일이고 구해준은 구해준이다. 어린애처럼 굴지 말고 현명하게 처신해라"라고 지적했다.

제니스는 "복수도 하고 구해준도 사랑하라는 거냐. 그게 말이 되냐"고 황당해했다. 캐리정은 "구해준 포기 못 하겠으면 복수도 포기하지 말라"고 밀어붙였다. 그는 "네가 복수 포기하는 순간 구해준 다칠 수도 있다"며 제니스를 협박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캐리정은 "이 말이 협박이 안 되게 하라"며 "원수의 아들과 사랑이라니 절대 안 된다. 우리가 지금까지 달려온 거 다 물거품 만들 거냐. 엄마는 절대 그렇게 안 만든다"고 말했다.

이에 제니스 역시 "해준 씨에게 무슨 일 생기면 엄마부터 의심할 것"이라고 못박았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