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슬기로운 의사생활' 예고편 공개, 인생 캐릭터 탄생 기대감 UP
작성 : 2020년 02월 18일(화) 11:50 가+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18일 공개된 15초와 30초 분량의 예고에서는 20년 우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조정석,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 5인방의 리얼한 '케미'가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특히 의대 동기 5인방의 각기 다른 캐릭터와 관계성은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 이들의 앞에 펼쳐질 '조금 특별한 매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어른 같아"라는 말에 "그럼 마흔인데"라고 담담하게 말 한 익준(조정석)이 다음 장면에서 준완(정경호)과 머리채를 잡으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나 "저거 잘 풀려서 의사지" 등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팩폭 대사는 현실적인 공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나이 마흔에 싸우고 싶냐"라는 대사와 반대로 나이에 상관 없이 함께 있으면 어딘가 유치하고 철없어지는 5인방의 리얼한 우정은 짧은 예고만으로도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3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