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피의 전쟁이 시작된다"…'킹덤2', 티저 예고편 공개
작성 : 2020년 02월 18일(화) 11:34 가+가-

킹덤2 / 사진=넷플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킹덤2' 더 강렬해진 예고편이 공개됐다.

18일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킹덤2'는 역병으로 생지옥이 된 조선, 더욱 거세진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공개된 예고편은 아침이 왔지만 잠들지 않고 무서운 기세로 몰려드는 생사역과 그로 인해 충격과 절망에 휩싸였던 시즌1 마지막의 이창(주지훈)의 모습에서 시작한다. 영의정 조학주(류성룡)는 이창을 더욱 몰아붙이고, 서비(배두나)는 역병의 증상과 근원에 한 걸음 더 다가선다. 조선의 끝에서 마주한 역병의 실체에 혼란스러워했던 왕세자 이창은 "상주의 백성들을 구해야 한다. 나를 따르겠는가"라며 시즌1보다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인다.

긴 여정 끝에 마침내 궁에 도착해 중전에게 칼을 겨누는 이창과 어좌에 앉아 의미심장한 미소로 그를 내려다보는 중전(김혜준) 사이의 긴장감 또한 기대를 자극한다. "산 자에 맞서고 죽은 자를 막아내라"는 카피는 권력과 혈통에 대한 해원 조씨 일가의 탐욕과 조선을 뒤덮은 생사역의 위협에 동시에 맞서야 하는 이창의 상황을 함축적으로 보여준다. 벼랑 끝에 몰린 이창과 조선의 운명을 팽팽한 긴장감과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그려낸 티저 예고편은 '킹덤2'가 그릴 서스펜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킹덤2'는 3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