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친한 예능' 김준호, 촌철살인 고백 "이혼한 지 얼마 안 됐어" [TV스포]
작성 : 2020년 02월 18일(화) 10:45 가+가-

김준호 이용진 / 사진=MBN 친한 예능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친한 예능' 김준호가 이혼을 고백하며 촌철살인의 모습을 보였다.

18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친한 예능'에서는 대부도로 떠난 '한국인팀' 최수종, 김준호, 데프콘, 이용진과 '외국인팀' 샘 해밍턴, 샘 오취리, 브루노, 로빈 데이아나의 첫 번째 대결이 공개된다.

이 가운데 최근 김준호, 이용진의 초 밀착 러브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 속에는 하트 조형물 사이로 얼굴을 내민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더욱이 힐끗 쳐다보는 이용진의 눈빛과 표정에서 뿜어져 나오는 민망함이 폭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김준호, 이용진은 머리 위로 크게 하트를 만들기까지 이르러 무슨 상황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모았다.

이는 대부도의 명소 소개에 나선 김준호, 이용진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연인들을 위한 포토스팟을 소개하고자 반강제 포토타임을 가지게 됐다.

이때 이용진이 결혼한 지 얼마 안 됐다며 인증샷을 거부하자, 김준호는 "나도 이혼한 지 얼마 안 됐어"라며 '쿨내' 나는 촌철살인 '드립'을 날려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김준호, 이용진은 걸음걸음마다 서로에게 지지 않으려는 개그 '티키타카'로 현장을 웃음으로 채웠다고. '친한 예능' 개그콤비 김준호, 이용진의 '뼈그맨' 호흡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날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