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부럽지' 지숙♥이두희→최송현♥다이버 남친, 애정표현 넘치는 티저 공개
작성 : 2020년 02월 18일(화) 10:59 가+가-

부러우면 지는거다 /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부러우면 지는거다'가 커플들의 애정표현이 담긴 티저를 단독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3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가 가수 지숙, 프로그래머 이두희, 셰프 이원일-김유진PD, 배우 최송현-다이버 남친 커플의 애정 표현 현장이 담긴 티저를 단독 공개하며 리얼 연애의 신세계가 열릴 것을 예고했다.

'부럽지'는 지난 10일 연예인 실제 커플의 연애 풀 스토리를 예고하며 커플들의 목소리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는 커플들의 솔직한 인터뷰와 함께 세 커플의 실제 데이트 현장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메라 프레임 속 세 커플은 주변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듯 애정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데이트를 즐기고, '직진 뽀뽀'까지 가감 없이 보여줘 부러움의 탄성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솔직 당당한 사랑꾼들의 멈출 수 없는 인터뷰가 더해져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숙은 "아이돌은 항상 남자친구가 있어도 없고. 없으면 더 없는 사람들"이라며 현실 연애의 어려움을 전하는가 하면 "아 모르겠다. 새로운 세계가 열린 것 같다"며 사랑에 흠뻑 빠진 소녀의 목소리를 들려줬다.

또한 이원일 커플과 최송현 커플도 서로의 연인을 향해 "이 세상에 단 한 명. 지금도 되게 신기하다. 이렇게 예쁜 사람이"라며 숨길 수 없는 속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시작부터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친 세 커플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파격적인 찐 연애 일상을 공개한 '부럽지'는 기존 연애프로그램의 한계를 뛰어넘는 '리얼 끝판왕'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으며 3월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