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서동주 김영철 소개팅 추천에 "아빠 서세원 닮았다" 거절(무엇이든 물어보살) [텔리뷰]
작성 : 2020년 02월 18일(화) 07:00 가+가-

서동주 / 사진=KBS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서동주가 짧은 연애가 고민이라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서정희 딸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서동주는 "이혼 후 짧은 연애가 고민"이라고 밝혔다. 이혼 후에는 나이가 많아져 만남에 더 신중해졌다는 것.

그는 "다정다감한 사람을 좋아한다. 아빠가 불 같아서 다정한 사람을 항상 원했는데 만나다 보면 불 같은 면이 나오더라"고 털어놨다.

이수근은 "다정다감하면서 불 같지 않은 사람은 딱 하나 있다"면서 자신의 친형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불 앞에서 일을 하는데 인생에 화는 없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문제는 뭐냐하면, 성격만 보는 게 아니라 외모도 봤기 때문 아니냐"고 의문을 제기했다. 서동주는 자신이 만난 남자들을 떠올리며 "키가 작은 경우도, 큰 경우도 있고, 돈이 많은 경우도 있고, 한푼도 없는 경우도 있다. 못생긴 경우도 있고 잘생긴 경우도 있었다"고 해명했다.

이에 서장훈은 "몇 명이나 만난 거냐"고 대꾸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김영철이 다정다감하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나 서동주는 "너무 아빠 닮았다"는 이유로 거절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서장훈은 이상민을 추천했다. 그는 "스스로 욱하는 걸 컨트롤할 줄 안다. 또 요리도 하고 다재다능하다. 2년만 기다리면 빚을 다 갚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