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하니, 안희연으로 완벽 변신…무서운 엑스엑스(XX) 상승세
작성 : 2020년 02월 17일(월) 17:44 가+가-

안희연 / 사진=엑스엑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하니가 배우 안희연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플레이리스트와 MBC가 공동 제작한 드라마 '엑스엑스(XX)'가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엑스엑스' 4회 시청률이 2.4%(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은 3.2%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방송 시간이 금요일 밤 12시 50분이라는 것을 감안했을 때, 이는 더욱 눈에 띄는 수치다.

'엑스엑스(XX)'의 인기 중심에는 그룹 EXID 멤버 하니, 배우 안희연의 활약이 자리잡고 있다. 안희연은 대중들에게 선보인 첫 연기, 첫 주연작에서부터 공감을 부르는 현실연기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극 중 캐릭터 윤나나가 느끼는 분노, 배신감, 설렘 등은 안희연의 살아있는 표정과 대사로 고스란히 전달됐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힘 있는 안희연의 연기는 드라마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이끄는 것과 동시에 상대 배우들과의 완벽 호흡을 완성시켰고, 이는 곧 드라마 전체의 완성도를 높이며 '엑스엑스(XX)'의 인기를 견인 중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연기 호평에 더해진 시청률과 화제성까지, 배우 안희연의 앞으로에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는 이유다.

'엑스엑스(XX)'는 이번 주 마지막 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MBC에서 금요일 밤 12시 50분에 방송되며 수, 목요일 저녁 7시에는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