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아이즈원 , 오늘(17일) '투표 조작 논란' 딛고 컴백…3연속 히트 도전
작성 : 2020년 02월 17일(월) 17:41 가+가-

아이즈원 피에스타 /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IZ*ONE) '투표 조작 논란'을 딛고 컴백하는 가운데, '피에스타'로 3연속 히트에 도전한다.

그룹 아이즈원은 17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매한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블룸(BLOOM)’과 ‘아이즈원(IZ*ONE)’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한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에 이어 플라워 시리즈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지금까지 마음속 간직해온 소망을 이루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한 아이즈원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피워낸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더욱 과감하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마침내 꿈꿔온 미래를 지금의 현실로 만들며 2020년 제일 먼저 꽃을 피울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단체곡 ‘아이즈(EYES)’ ‘스페이스쉽(SPACESHIP)’ ‘우연이 아니야’ ‘유앤아이(YOU & I)’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를 비롯해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진 유닛곡 드림라이크(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소 큐리어스(SO CURIOUS)’ ‘데이드림(DAYDREAM)’ ‘핑크 블러셔(PINK BLUSHER)’,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등 한층 더 성숙해진 아이즈원의 목소리가 담긴 12곡이 수록돼 트랙리스트를 풍부하게 만들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