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조이서에 완벽 몰입 "사랑과 성공 모두 이룰 것"
작성 : 2020년 02월 17일(월) 16:56 가+가-

김다미 이태원 클라쓰 / 사진=매니지먼트AND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김다미가 사랑과 성공을 동시에 둘 다 이루고자 하는 조이서에게 몰입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AND 측은 17일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광진·연출 김성윤)에서 조이서로 변신한 김다미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현이(이주영)의 음식 솜씨를 높여주기 위해 맛을 평가하고, 포차 단밤의 내부 인테리어를 변화시키기 위해 집중하는 김다미의 모습이 담겼다.

김다미는 극 중 박새로이(박서준)를 사이에 두고 오수아(권나라)와 불꽃 튀는 심리전을 하는 것은 물론 문제점을 콕콕 짚어내는 IQ167 천재 소시오패스다운 성향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예로 4회 엔딩 장면 중 “너 때문에 영업 정지당한 건 하나도 안 미안한가 봐?”라며 돌직구를 날린 오수아에게 역으로 “언니가 신고했냐”고 여유롭게 되받아치며 분위기를 역전시키는 조이서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조이서는 5, 6회에서 효과적인 마케팅과 빠른 상황 판단력으로 무너져 가는 단밤을 되살려 본격적으로 박새로이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뿐만 아니라 오수아에게 “제가 사장님 좋아한다”며 자신의 마음을 당차게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박새로이는 자신을 좋아한다는 오나라의 말에도 조이서는 전혀 개의치 않는 태도로 박새로이를 향한 변함 없는 직진 짝사랑을 보여줬다.

이렇듯 김다미는 사랑과 성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려는 조이서를 본인만의 매력으로 풀어냈다. 덕분에 시청자들의 몰입도도 높아지는 상황, 극 중 조이서가 사랑과 성공을 모두 이룰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