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전효성, 평소 몸무게? 46kg…다이어트 비법은?
작성 : 2020년 02월 17일(월) 17:27 가+가-

전효성 / 사진=전효성 공식 유튜브채널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전효성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공개했다.

최근 전효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효성의 다이어트 Q&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서 전효성은 연습생 시절부터 혹독한 다이어트를 해왔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고3 때 데뷔에 임박했다. 회사에서 42kg 정도여야지 카메라에도 잘 나온다고 하더라. 그래서 일주일 동안 정말 고강도 운동을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일어나자마자 헬스장에서 공복 달리기를 엄청했다. 그때는 어리니까 즐거웠다. 또 인터벌 트레이닝이라고 해서 고강도로 운동을 하고 쉬면 지방이 빨리 탄다고 들었다. 그렇게 일주일 동안 한 시간씩 운동했더니 2.5kg이 빠졌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전효성은 다이어트 안 할 때 몸무게를 몇 킬로로 유지하냐는 질문을 받고 "예전에 다이어트로 너무 스트레스받을 때 어떤 의사 선생님이 평생 일정하게 몸무게 유지하는 게 더 어렵다고 했다. 사람은 음식, 그날의 붓기, 수분에 따라서 1~3kg 왔다 갔다 하는 게 정상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도 평소에 중요하거나 그럴 때는 45kg대까지 감량하지만 평상시에는 46~48kg 왔다 갔다 하는 거 같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