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소신 행보' 임현주 아나운서, 팬에 책 선물 "건강한 개인주의자 됩시다"
작성 : 2020년 02월 16일(일) 09:15 가+가-

임현주 아나운서 / 사진=임현주 아나운서 SNS

1[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노브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변화에 앞장 선 MBC 임현주 아나운서가 또 하나의 소신을 전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16일 오전 자신의 SNS에 "제가 바라고 지향하는 직업으로서의 보람은 멀리 있지 않다"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누군가와 눈을 반짝이며 함께 꿈과 생각을 이야기 할 수 있을 때, 좌충우돌했던 저의 지난 시간을 공유하며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때. 그리고 작게나마 용기와 응원을 전할 수 있을 때"라며 자신이 보람을 느꼈던 순간을 설명했다.

이어 "핑크피쉬 점심 모임에 1번으로 신청해 줬던 우리 고3 수험생 친구. 매 시간이 정말 소중할 텐데 이렇게 와 줘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모른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임현주 아나운서는 "세 분의 취향을 짐작해서 제가 좋아하는 책 선물을 드렸다. 우리 모두 건강한 개인주의자가 됩시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팬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임현주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는 문유석 판사의 책인 '개인주의자 선언'을 팬에게 선물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해당 책을 "제가 항상 고등학생 친구들이나 수능 보는 친구들한테 많이 추천하는 책"이라고 소개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