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오윤아 유튜브 채널 오픈 "영한 40대 준비하는 여자들을 위한 채널"
작성 : 2020년 02월 15일(토) 14:59 가+가-

오윤아 / 사진=오윤아 유튜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오윤아가 영 포티(Young Forty) 콘셉트의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오윤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 'Oh! 윤아'에 첫 영상을 올리며 앞으로의 활동 각오를 전했다.

화사한 패션과 바다가 보이는 숙소를 배경으로 셀프 인터뷰를 한 그는 "강릉으로 가족 여행을 왔다. 앞으로의 저의 포부를 얘기하면 좋을 거 같아서 이곳에서 영상으로 인사드리게 됐다"며 웃었다. 오윤아는 "이제 막 40대에 접어든 엄마이자 주부인데, 앞으로 저의 평소 모습을 유튜브를 통해 보여드리고, 또 많이 소통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오윤아의 유튜브 채널 콘셉트는 영 포티. 그는 "영(young)한 40대를 준비하는 여자들을 위한 채널이라고 할까? 사실 관리를 열심히 하는 편이다. 저만의 셀프 비법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다. 연예인들의 패션, 뷰티, 요리, 인테리어 등 일상을 함께 나누겠다"고 밝혔다.

실제로 오윤아가 촬영하는 동안 그의 아들이 뒤에 깜짝 등장하는가 하면 조카도 촬영에 동참해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세요"라는 깜찍한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오윤아는 "다음 영상에서 목 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하는데 저는 사실 20대부터 목 관리에 신경 써왔다. 그러나 지금도 늦지 않았다. 주름 적게, 즐겁게 사는 방법을 많이 공유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오윤아는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