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손담비 "여자 기안84? 대충 산다는 말 아니냐"(나혼자산다)[TV캡처]
작성 : 2020년 02월 15일(토) 00:15 가+가-

나 혼자 산다 손담비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나 혼자 산다' 배우 손담비가 드디어 규격에 맞는 핸드폰 케이스를 장착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미디언 장도연과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손담비는 지난 방송 출연 이후 쏟아진 뜨거운 관심을 언급했다. 지난 방송에서 서툰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던 손담비는 무려 시청률 14%에 육박하는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다. 이에 손담비는 "너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런 관심을 예상하지 못했다. 여자 기안84라는 말을 들었다. 그거 대충 산다는 말 아니냐"고 소감을 전했다.

또 손담비는 지난 방송에서 다른 기종의 케이스에 스마트폰을 욱여넣은 짠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두고 손담비는 "사진도 다 찍힌다. 렌즈 한 개는 포기한 셈"이라 말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손담비를 두고 "여자 기안"이라 표현하기도 했다.

이후 손담비 팬들이 보내준 정성스런 선물들이 공개됏다. 하지만 '허당' 스타의 팬임을 인증이나 하듯 다른 사이즈를 보내 또 다시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손담비 팬들은 확실히 잘 맞는 케이스에 이름까지 새겨 보내며 다시 한 번 선물을 보냈다. 받은 케이스 선물만 무려 20개라고.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부러운 시선을 보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