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아는 형님' 허지웅 "비평가 포기한 이유? 남 평가 안 할 것" [TV스포]
작성 : 2020년 02월 14일(금) 18:36 가+가-

허지웅 / 사진=JTBC 아는 형님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아는 형님' 허지웅이 비평가를 포기한 이유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작가 허지웅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전혀 다른 직업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돈독한 인연을 갖게 된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허지웅은 "난 한혜연의 노예다" "절친 한혜연에게 충성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든든한 우정을 뽐냈다.

이어 허지웅은 "더 이상 비평을 하지 않는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형님들은 "허지웅의 인상이 달라졌다"며 "비평가 시절 까칠했던 이미지에 비해 지금은 부드러워졌다"고 덧붙였다.

이에 허지웅은 "비평가의 직업윤리가 냉정해야 한다. 그래서 때려쳤다"며 "더 이상 남을 평가하는 비평을 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그런 허지웅에게 이수근이 "잘했다"고 말하자, 허지웅은 "마지막으로 수근이에 대한 평가를 하고 끝내겠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 사는 남자로 돌아온 허지웅의 드라마 같은 스토리와 허지웅이 전한 이수근에 대한 마지막 평가는 이날 저녁 밤 9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