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안예은, 25일 정규 3집 발매…전곡 자작곡 담아
작성 : 2020년 02월 13일(목) 10:33 가+가-

안예은 컴백 예고 / 사진=안예은 공식 SNS 채널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안예은이 세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12일 오후와 13일, 안예은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스케줄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딥 레드컬러로 시선을 끄는 가하면, ‘예은 안 더 3RD 앨범(YEEUN AHN THE 3RD ALBUM)’이란 문구로 안예은의 정규앨범 3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통해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순차 공개할 풍성한 콘텐츠까지 예고했다.

특히 앨범 ‘ㅇㅇㅇ’은 안예은이 전곡의 작사와 작곡을 도맡아 안예은만이 들려줄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한다. 또한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특별한 히든트랙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안예은은 SBS ‘K팝스타 시즌5’에 출연, 독창적인 자작곡과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준우승을 기록했다. 이후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OST ‘상사화’ ‘홍연’ ‘봄이 온다면’ 등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간 다채로운 스토리를 담은 동화적인 가사와 독특한 음색이 돋보이는 남다른 음악 세계관을 보여줬던 안예은의 신곡에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안예은의 ‘ㅇㅇㅇ’은 2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