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펜타곤 우석 "신곡 안무, 허리에 무리 가는 동작 多…통증 느껴 회복 중"
작성 : 2020년 02월 12일(수) 16:50 가+가-

펜타곤 우석 / 사진=방규현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펜타곤 우석이 컴백 활동을 준비하던 중 허리에 무리가 갔다고 밝혔다.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의 첫 번째 정규앨범 '유니버스:더 블랙 홀(UNIVERSE : THE BLACK HAL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펜타곤은 타이틀곡 'Dr.베베' 무대를 선보였다. 하지만 멤버 우석은 자신의 랩 파트 부분에만 잠깐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우석은 "컴백 연습 중간에 허리가 아팠다. 지금은 회복 중인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의 이번 무대를 보면 허리에 무리가 가는 동작들이 꽤 많다"며 이로 인해 연습과정에서 허리에 무리가 왔다고 설명했다.

우석은 "앞으로의 활동을 위해서 이번 활동만큼은 허리에 무리가 안 가는 선에서 활동을 해야겠다고 결정했다"며 "걱정 많이 안 해주셔도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펜타곤이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하고 풍성한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첫 정규앨범 '유니버스:더 블랙 홀'은 이날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