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KBO, 미디어센터 통합 회선망 용역업체 입찰 실시
작성 : 2020년 01월 31일(금) 23:44 가+가-

사진=KBO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KBO(총재 정운찬)가 미디어센터 통합 회선망 제공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KBO는 31일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KBO 미디어센터 운영을 위한 통합 중계방송 회선망 구축과 서비스 용역 일체, 그리고 아카이브 검색 및 전송 전용 IP 회선 제공 용역 등을 담당하게 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본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고지된 입찰공고를 토대로 제안서를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오는 3월10일 오전 11시까지 KBO 미래전략TF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한편 KBO는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2020년 2월12일 오후 2시 KBO 사무국 컨퍼런스룸(2층)에서 입찰 참가 대상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2월3일부터 10일 오후 5시까지 업체명, 참석자 이름, 연락처를 기재해 이메일(wjshin@koreabaseball.or.kr)로 반드시 사전 신청해야 된다. 신청이 확인 될 경우 신청자에게 개별 회신할 예정이며, 전체 참석 인원에 따라 업체별 참가 인원이 제한 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