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한끼줍쇼' 태사자 김형준 "'슈가맨3' 이후 인기 폭발? 그저 감사할 뿐" [TV캡처]
작성 : 2020년 01월 29일(수) 23:10 가+가-

태사자 김형준 한끼줍쇼 / 사진=JTBC 한끼줍쇼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한끼줍쇼' 그룹 태사자 김형준이 '슈가맨3' 이후 이어진 인기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90년대 원조 꽃미남 그룹 태사자와 NRG가 밥동무로 출연해 고양시 설문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NRG와 태사자를 보고 있으니 90년대로 돌아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태사자의 김형준은 지난해에 방송된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첫 회에 출연해 공백기 동안 택배기사로 살며 지금까지 3만여 개의 택배를 배송했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두고 김형준은 최근 뜨거운 인기에 대해 "그저 감사할 따름"이라며 겸손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김형준은 기억에 남는 배달을 묻는 이경규의 질문에 잠시 고민하는 듯하더니, 택배 배송 중 겪었던 가장 힘들었던 순간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김형준은 "함께 출연한 멤버 박준석의 아내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근황을 공개했다. 이에 강호동이 "이제 광고도 찍게 되는 것 아니냐"고 바람을 넣자, 김형준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