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강다니엘, 진심 담은 편지로 활동 재개 예고 "이제 일어나겠다" [전문]
작성 : 2020년 01월 29일(수) 19:40 가+가-

강다니엘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활동 재개 신호탄을 올려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강다니엘은 2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장문의 손편지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편지에서 강다니엘은 "길었던 겨울동안 우리 다니티 여러분은 잘 지내고 있냐"면서 "굿나잇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떠나버려서 미안하다. 이렇게 미안하다는 말로 대신하는 것도 정말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다니엘은 "저도 다시 몸을 일으켜 세우고 다가오는 봄을 맞이 하려고 한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접하시고 많이 놀라셨을 텐데도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신 여러분께 늦게나마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다"며 활동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제 일어나겠다. 여러분에게 받은 만큼, 그것보다 더 많이 드리겠다"면서 "여러분과 함께 한다면 분명 행복할 날들이 더 많을 것이다. 올해에는 웃는 날이 더 많을 수 있게 하겠다"며 다시 한 번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해 12월 우울증 및 공황장애를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이에 강다니엘이 다시 활동을 재개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하 강다니엘 편지글 전문

안녕하세요 강다니엘입니다.

까치의 설날, 우리의 설날도 지나가고 2020년도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길었던 겨울동안 우리 다니티 여러분은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에게는 유난히 추운 겨울이었습니다. 추위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잠시, 겨울잠이 필요했어요.

굿나잇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떠나버려서 미안해요.

다니티 여러분에게는 꼭 인사를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아직 늦게 미안하다는 말로 대신하는 것도 정말 죄송합니다.

얼어붙어있던 저의 겨울에도 끝이 있고, 그 끝에는 봄의 시작이 있나 봐요.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이야기들이 봄을 데려와서, 저도 다시 몸을 일으켜 세우고 다가오는 봄을 맞이 하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접하시고 많이 놀라셨을 텐데도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신 여러분께 늦게나마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팬 카페로 한글자 한글자 꾹꾹 눌러 담아주신 마음 감사드려요.

조금은 거칠었던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시고, 또 함께 해주신 것도

정말 감사합니다. 몇번을 말해도 부족한 것 같아요.

이제 일어나겠습니다. 여러분에게 받은 만큼, 그것보다 더 많이 드리겠습니다.

매일이 행복할 순 없지만 여러분과 함께 한다면 분명 행복할 날들이 더 많을 거에요. 올해에는 웃는 날이 더 많을 수 있게 할게요.

행복한 2020년을 만들어가요. 고마워요 나의 다니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