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머니게임' 고수, 국정감사 현장서 스포트라이트…오늘(15일) 첫 방송
작성 : 2020년 01월 15일(수) 16:29 가+가-

머니게임 고수 / 사진=tvN 머니게임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머니게임'이 오늘(15일) 베일을 벗는 가운데 고수가 국정감사 현장에서 이례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모습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1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극본 이영미·연출 김상호)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 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 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다.

고수는 '머니게임'에서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자 국가 최대의 경제 위기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신파 경제관료 채이헌 역을 맡아 강직한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에는 국정감사 현장에서 계획에 없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채이헌(고수)의 모습이 담겼다. 그의 심각한 표정은 그가 처한 상황이 예사롭지 않음을 느끼게 했다. 또 그의 굳게 다문 입만을 주목하고 있는 취재진의 모습은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 정도였다. 과연 국정감사 현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또한 채이헌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고수는 앞선 인터뷰를 통해 "극 초반에 시청자분 들께서 스토리에 확 몰입하실 수 있는 포인트가 있다"고 귀띔했다. 허재 역을 맡은 이성민 역시 "모든 회차가 정말 재미있지만 1, 2부는 완전히 휘몰아친다. 이 드라마의 큰 화두를 던지는 회이기도 하다. 무조건 보셔야 한다"고 예고한 바 있다. 첫 회부터 센세이션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머니게임'을 향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배우 고수, 이성민, 심은경의 의기투합으로 2020년 포문을 열 '머니게임'은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