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송대익, 길거리 싸움 증거영상 공개 "상대가 여자친구에 욕하고 침 뱉어"
작성 : 2020년 01월 15일(수) 15:56 가+가-

송대익 / 사진=송대익 유튜브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유명 크리에이터 송대익이 길거리 싸움에 대해 해명했다.

14일 송대익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최근 경기도 안산시 중앙동에서 벌어진 길거리 시비 사건과 이와 관련된 상대의 페이스북 '저격글'에 대한 해명 영상이다.

송대익은 "페이스북에 떠도는 글에 대해 해명하고자 한다. 사건 발단은 여자친구와 적당히 술을 먹고 나오면서다"라면서 "좁은 금연구역에서 남자 2명, 여자 2명이 흡연을 하고 있었다. 우리는 그 길을 가로질러 가야 해서 여자친구와 한 줄로 걸어가고 있었다. 그러다 싸움 당사자와 어깨를 부딪혔다. 좁은 길이다 보니까 부딪친 건데 그쪽에서 먼저 욕을 하더라. 그 친구들이 인정한 부분이고 먼저 싸움을 하고 욕을 한 건 명백한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뭐하세요'라고 물었고, 뒤에 있던 남자친구가 다짜고짜 욕을 하면서 싸움을 걸었다. 또 침을 뱉은 사람이 있었는데 말리는 척하면서 툭툭 저를 밀쳤다"며 당시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송대익은 상대 측과 실랑이를 벌이고 있다. 이 가운데 송대익의 얼굴에 무언가가 튀었고, '퉤 소리와 함께 분명히 침 뱉었습니다'라는 자막이 나왔다.

송대익은 "신변을 보호해야 한다는 생각에 영상을 녹화했고 증거자료가 될 수 있겠다 싶어서 가만히 있었다. 친구들이 왔고 서로가 말리는 상태가 됐는데 그 상황에서 저희가 잘못한 부분도 있지만 이 친구들도 잘못한 부분이 있다. 추후에 사과를 했다. 영상에 상대 실명을 거론하면서 언급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생각이 짧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내 여자친구가 당하니까 많이 흥분해 영상을 남겼다. 그들에게 상처가 된 것 같다"면서도 "하지만 시비를 걸고서 도망친 남자친구 분이 괘씸하고 화가나서 욱하는 마음에 이런 행동을 했다"고 전했다.

송대익은 상대 남성과 통화 녹취도 공개했다. 상대 남성은 먼저 욕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송대익은 이어 서로 만나 사과를 했다고도 전했다.

현재 송대익의 해명 영상을 접한 상대 여성은 여전히 억울함을 토로하고 있다.

송대익은 약 125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인 동시에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아프리카TV 2019 BJ대상'에서 신인상과 콘텐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