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정미애부터 김소유까지, '미스트롯' 막내 김희진 향한 애정 응원
작성 : 2020년 01월 15일(수) 14:07 가+가-

김소유, 정다경, 하유비, 숙행, 정미애, 딩동, 조승희 김희진 / 사진=응원 영상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스트롯’ 트롯걸들이 막내 김희진을 향해 애정 어린 응원을 건넸다.

15일 정오 김희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김소유와 정다경, 하유비, 숙행, 정미애, MC 딩동, 조승희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소유는 김희진의 ‘차마’를 부르며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가수가 됐으면 좋겠어. 언니가 항상 응원하는 거 알지. 사랑해”라고 애정을 드러냈고, 정다경 역시 간드러진 목소리로 ‘차마’를 열창하며 “이번 신곡 너무 축하하고, ‘차마’처럼 차마 버릴 수 없는 인생 곡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하유비는 “너의 깊은 목소리랑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가 나온 것 같아서 정말 기쁘다. 대박 나길 바란다”고 전한 것은 물론, 맏언니 숙행은 “저랑 트롯여친이었던 우리 희진이의 새 앨범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열심히 홍보하고 응원할게”라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것을 약속했다.

정미애 또한 “우리 희진이 앞으로 앨범 잘 돼서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대박나자”고 훈훈한 덕담을, MC 딩동과 조승희는 “‘미스트롯’의 막내 희진 양의 신곡이 드디어 나왔습니다”라며 ‘차마’로 이색적인 이행시를 선보이는 등 격한 응원으로 훈훈함까지 더했다.

‘미스트롯’에서부터 이어온 인연으로 식구들의 전폭적인 응원을 받으며 데뷔한 김희진의 첫 앨범 ‘차마’는 깊은 음색이 돋보이는 트롯 발라드다.

노래방 인기곡 자리를 예약하고 있는 김희진은 ‘차마’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