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ART "이수근, 우리 언급 고마워…현재 휴대폰 배경화면"(슈가맨3) [TV캡처]
작성 : 2019년 12월 13일(금) 22:20 가+가-

A.R.T 슬픈얼굴 / 사진=JTBC 슈가맨3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슈가맨3' A.R.T가 자신들을 언급해준 이수근의 방송 장면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저장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즌3'(이하 '슈가맨3')에는 그룹 러블리즈와 데이브레이크가 쇼맨으로 출연했다.

이날 유희열 팀의 슈가맨으로 애즈원이 등장한 가운데, 유재석 팀의 슈가맨으로는 '슬픈 얼굴'의 그룹 A.R.T(김민수, 박성준, 김성찬)가 함께했다.

이날 유재석이 1997년 데뷔, 데뷔곡은 R&B 장르였으며 랩과 댄스가 모두 가능했던 팀이라고 소개하자마자 점등이 시작됐다. 심지어 한 번에 슈가맨을 맞혔다. 이어지는 초고속 정답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A.R.T는 "18년 만에 무대를 섰다. 과거에는 음악 방송을 나가 립싱크를 하면 위에 립싱크 표시가 떴다. 그게 싫어서 라이브를 고집했었다. 오늘도 그때를 기억해서 라이브 무대를 꾸며봤다"고 밝혔다.

A.R.T의 멤버들은 40~50불 정도를 예상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민수는 "전 100불을 예상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A.R.T의 소환 결과는 총 43불이 들어왔다.

그러나 남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이에 MC 유재석은 "이수근 씨가 최근 방송에서 보고 싶다고 언급했었다"고 밝혔다. 이수근은 최근 JTBC '아는형님'에서 '슬픈 얼굴'을 부르며 "어디서 뭐 하시는 거냐. 보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김민수는 "너무 감사해서 그 장면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저장했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