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슈가맨3' 애즈원 크리스탈 "당시 매니저와 10년 열애 끝 결혼" [TV캡처]
작성 : 2019년 12월 13일(금) 21:39 가+가-

애즈원 / 사진=JTBC 슈가맨3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슈가맨3' 애즈원 크리스탈이 매니저와 10년째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즌3'(이하 '슈가맨3')에는 그룹 러블리즈와 데이브레이크가 쇼맨으로 출연했다.

이날 유희열 팀의 슈가맨으로 애즈원이 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특히 현재 이민을 가서 부동산 중개업자로 일하고 있다는 크리스탈은 남편과 특별하게 만났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탈은 애즈원 2집 때 매니저와 결혼했던 것. 이에 크리스탈은 "어렸을 때 멋모르고 결혼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말과 달리 두 사람은 10년간 열애를 하고 결혼했다. 크리스탈은 "저희 매니저는 짧게 했다. 이후 변정수, 천정명 등 배우 매니저를 오래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민은 "매니저가 크리스탈과 연애를 하겠다고 마음먹었을 때 우리 일을 안 하겠다고 결정했다"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크리스탈은 "일단 예의 바르고 지나가는 말로 해도 기억을 하고 챙겨준다는 게 좋았다"며 남편에게 반했던 계기를 전했다.

이에 MC 유희열은 헤이즈에게 매니저와 사랑하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헤이즈는 기겁하며 "말도 안 된다"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