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김건모 성폭행 의혹'에 변호사 "인정될 경우 3년 이상의 유기징역"(섹션tv) [텔리뷰]
작성 : 2019년 12월 13일(금) 07:00 가+가-

김건모 /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사건이 거론됐다.

12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최근 한 여성을 유흥업소에서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피소된 김건모 사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폭력 의혹에 휩싸인 김건모가 2007년에는 유흥업소에서 한 여성을 폭행했다는 제보가 들어온 사실을 재언급했다.

폭행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은 "2007년 김건모 씨 파트너 여성분이랑 제가 언쟁을 벌이고 있었다. 근데 김건모 씨가 저한테 시끄럽다고 하더니 빈 방에 눕혀놓고 얼굴을 때렸다"고 말해 충격을 자아냈다. 해당 폭행 현장에 있었던 목격자까지 등장해 더욱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대해 변호사는 "폭행 건의 경우 2007년 발생했기 때문에 사실 공소시효가 이미 만료된 상황이라 처벌이 불가하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성폭력 건은 인정될 경우 3년 이상의 유기징역이 선고될 수 있다"고 전했다.

반면 무혐의가 입증될 경우에는 이 사실을 언급한 측에서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처분 및 5000만 원 이하의 벌금을 선고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