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이필모 서수연, 1년만에 부산 횟집 사장님과 재회 "내가 결혼시켜"(연애의맛3) [TV캡처]
작성 : 2019년 12월 12일(목) 22:17 가+가-

이필모 서수연 / 사진=TV조선 연애의 맛3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이필모가 1년 만에 부산을 다시 찾았다.

1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는 1년 만에 부산으로 추억 여행을 떠난 이필모, 서수연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2018년 이필모는 서수연과 부산으로 설레는 첫 여행을 떠났다. 당시 두 사람은 미혼이었다.

이날 '연애의 맛'에서는 이필모, 서수연 부부가 결혼 후 출산한 아들 담호와 함게 부산을 재방문했다. 박나래는 "부산 여행때부터 사귀기로 했다더라. 정말 의미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이필모는 운전석에, 아내 서수연과 아들 담호는 뒷자석에 앉았다. 이필모는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날씨 좋다. 잘 왔다. 기분 좋아졌다"고 말했다.

수연은 울지 않는 아기 모습에 "장거리를 가는데 너무 순하다"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필모는 "날 닮아서 그렇지"라면서 자화자찬했다.

이윽고 탁 트인 바다가 보이기 시작했다. 이필모는 "꼭 기억해라. 아들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데이트 당시 들렀던 횟집에 다시 갔다. 1년 전 방송 당시 횟집 사장님은 이필모, 서수연에게 "결혼은 언제 하냐. 확실히 해라"고 사이다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이날 횟집 사장님은 아기 담호를 안고 "내가 네 엄마 아빠 결혼시켜준 사람이 할머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