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쵸비' 정지훈, DRX에 새둥지…'씨맥' 김대호 감독과 재회
작성 : 2019년 12월 04일(수) 19:00 가+가-

쵸비 정지훈 / 사진=드래곤X(DRX)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쵸비'(Chovy) 정지훈이 DRX의 미드를 책임진다.

DRX는 4일 미드라이너 'Chovy' 정지훈의 영입을 발표했다.

DRX는 올해 스토브리그 주요 선수로 주목 받은 정지훈에게 팀의 비전과 신뢰를 보여주며 적극적으로 영입 의사를 타진했다. 정지훈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많은 제안을 받았지만 드래곤X 팀과 동료들에 대한 기대, 김대호 감독과 상호간의 믿음 등을 바탕으로 드래곤X 팀에 합류를 결정했다.

드래곤X 미드라이너 'Chovy' 정지훈은 LoL 챔피언스 코리아에 데뷔한 지 2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이미 세계 최고 미드라이너 중 하나로 꼽힌다. 뛰어난 딜교환 능력, 라인 관리를 바탕으로 상대 미드라이너와의 차이를 벌리는 데 능하다. 갱킹 호응과 회피는 물론 뛰어난 콘트롤과 상황 판단 능력으로 약점을 찾기 어렵다. 올해에는 LoL 월드챔피언십 8강이라는 국제 무대 경험까지 갖춰 앞으로의 성장이 더 기대되는 선수다.

정지훈 선수는 "감사하게도 많은 팀에서 제안을 주셨지만 오래 고민하지 않았다. 드래곤X에는 친한 선수들과 스승 같은 김대호 감독님이 있고 팀 분위기도 좋아, 즐거운 선수 생활은 물론 좋은 성적도 낼 수 있을 거라고 확신했다"며 "나는 아직도 더 많이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올해 세계 무대를 경험하면서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았기 때문에, 드래곤X와 성장하며 같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팬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상인 드래곤X 단장은 "정지훈 선수는 나이와 관계없이 게임 내외적으로 깊은 존경심이 드는 선수다. 그는 연봉보다 드래곤X 팀의 분위기와 비전, 문화에 공감해 주었고, 김대호 감독과 드래곤X 동료들과 함께하고자 했다. DRX는 그에 결정에 걸맞게 LCK 스토브리그 최고 수준의 대우를 약속했다"며 "DRX는 정지훈 선수가 팀의 중심에서 LoL 월드챔피언십 3연속 우승이라는 팀 목표의 신호탄을 쏘아줄 것이라 믿으며, 드래곤X는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