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차인하, 향년 27세로 사망→소속사 "참담한 심경"→애도 물결 [종합]
작성 : 2019년 12월 03일(화) 18:11 가+가-

차인하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차인하가 향년 27세의 나이에 세상을 떠나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차인하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3일 "너무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참담한 심정이다. 차인하가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차인하를 응원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슬픈 소식을 전하게 돼 가슴이 아프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하다"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보내줄 수 있도록 루머 유포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설명했다.

유가족의 뜻에 따라 차인하의 장례는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다.

차인하 / 사진=차인하 SNS


앞서 경찰은 차인하가 이날 오후 자택에서 숨진 채 매니저에 의해 발견됐다고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차인하의 사망과 관련해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직 부검 여부는 정해지지 않았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며 어린 나이에 세상을 떠난 차인하에게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차인하는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27세다. 그는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 '사랑의 온도' '기름진 멜로' '너도 인간이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 중이었으며 해당 작품은 유작으로 남았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