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돌연 사망설' 차인하, SNS 행적은 "다들 감기 조심"
작성 : 2019년 12월 03일(화) 14:40 가+가-

차인하 사망설 / 사진=차인하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차인하의 사망설이 불거진 가운데 그의 근황이 조명을 받고 있다.

차인하는 2일 평범한 일상을 공개하며 "다들 감기 조심"이라는 다정한 문구를 게시했다. 핸드폰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 팬들은 귀엽다며 댓글을 달기도 했다.

3일 한 매체는 차인하가 숨진 채 발견돼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차인하가 출연 중인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차인하 사망 소식과 관련해 현재 상황 파악 중"이라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한 차인하는 기획사 판타지오에서 만든 배우그룹 서프라이즈U 멤버로도 활동하며 많은 활약을 보여줬다.

그간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비롯해 '사랑의 온도' '기름진 멜로' '너도 인간이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또한 최근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차인하는 게이바 바텐더 겸 매니저이자 주서연(오연서)의 작은 오빠 주원석으로 열연 중이었다. 원석은 눈빛 한 번이면 남심(男心)을 모두 사로잡을 만큼 잘 생겼지만 책임, 의무, 사랑이 싫어 적당히 즐기다 치고 빠지는 이른바 선수이다. 또한 주서연, 주원재(민우혁 분)와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며 반전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