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이윤지 남편 최초 공개 "마스크 벗은 모습에 결혼 결심"(동상이몽) [TV캡처]
작성 : 2019년 12월 02일(월) 23:57 가+가-

이윤지/ 사진=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이윤지 남편이 최초로 공개됐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 씨와 제작진 앞에서 나란히 인터뷰를 했다.

정한울 씨는 "구강악안면 외과, 입과 턱을 수술하는 의사라고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제 아내 이윤지 씨는 저와 다른 직업임에도 저를 많이 이해해준다. 오늘은 처음으로 이렇게 불려나왔다"면서 웃으믕ㄹ 자아냈따.

이어 정한울 씨는 "9년 전 환자로 안면을 텄다. 마스크 쓰고 가운을 입어서 얼굴도 모른 채로 시간이 많이 흘렀다"고 돌이켰다.

이윤지는 "신랑 가족 결혼식장에 초대된 상황이었다. 그때 제가 서른이었다. 서른 한 살에 너무 결혼을 하고 싶었다. 저는 계획녀였다. 남편이 마스크를 벗은 모습을 보고, 음. 좋은데? 하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정한울 씨는 "자꾸 연락이 오더라. 연락 하면서 서로 마음이 편하고 맞는 부분이 많구나 싶더라. 어느 날 '저 결혼해요' 하더라. 결혼 소식 알려주려고 그러는구나 싶었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윤지는 "우리 결혼해요라는 말을 생략하고 한 말인데 축하해요 하더라"면서 서로 오해를 빚ㄷ었다고 털어놨다.

이윤지 남편 정한율 씨는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봤더니 호감 표현일 수 있다더라. 그래서 다시 같은 화법으로 이야기를 했다"고 돌이켰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