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방구석1열' 독립영화 특집, '벌새' 김새벽 X '메기' 이주영 출연
작성 : 2019년 11월 22일(금) 14:06 가+가-

사진=JTBC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1열'이 독립영화 특집을 꾸민다.

11월 24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될 JTBC '방구석1열'은 독립영화 특집으로 꾸며져 영화 '벌새'의 김새벽, '메기'의 이옥섭 감독과 이주영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지원사격에 나선 변영주 감독은 이번 독립영화 특집에 대해 "내년 개봉할 보석 같은 독립영화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서울독립영화제'가 11월 28일부터 12월 6일까지 열린다. 이를 기념해 2019년을 빛낸 독립영화를 2주에 걸쳐 함께 보려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변영주 감독은 2019년 개봉한 독립영화에 대해 "올해는 '우리집'을 시작으로 오늘 다룰 '벌새', '메기'까지 독립영화가 한국 극장가를 연이어 휩쓸었다. 이렇게 하나의 흐름처럼 독립영화가 두드러진 건 처음이다"라며 독립영화 특집에 의미를 더했다.

'독립영화계 전도연'으로 불리는 배우 김새벽 또한 "올해는 특히 '벌새', '메기'를 비롯해 '밤의 문이 열린다', '보희와 녹양' 등 여성 감독이 연출한 영화들이 많았다. 이런 흐름이 너무 반갑고 앞으로 더 좋아질 것이라 기대한다"며 한국 영화계에 불어온 새바람에 대해 언급해 공감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