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골목식당' 마마무 솔라x문별, 백종원도 놀란 역대급 먹방 [TV스포]
작성 : 2019년 11월 13일(수) 15:51 가+가-

마마무 솔라 문별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골목식당'에 찾아온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18번째 골목 정릉 아리랑시장 편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필동 함박스테이크집 3인방에게 '청양 크림소스'를 선물 받은 수제함박집은 최근 백종원에게 이를 바탕으로 구현한 새로운 소스 맛을 선보였다. 하지만 호평을 바란 사장님들의 기대와 달리 백종원은 "지난번 맛이랑 다르다"고 평가해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한편, 점심 장사가 시작되고 손님들 사이에서 엄마 사장님을 향해 유독 반갑게 인사하는 특별한 손님이 등장했다. 연극배우 출신 엄마 사장님의 대학 동기이자, 개성파 배우이기도 한 이 손님은 직접 함박스테이크를 맛보기 위해 찾아왔는데 그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백종원은 13번째 장사에 도전하는 조림백반집 사장님을 위해 2가지 청국장 솔루션을 진행하면서 마니아를 위한 구수한 멸치 청국장과 입문자를 위한 고기 청국장을 소개했다.

청국장 라인업이 완성되면서 조림백반집은 청국장 2종과 제육볶음을 기반으로 한 청국장 전문점으로 거듭났고 이에 마마무 솔라, 문별이 깜짝 방문해 먹방을 펼쳤다.

지짐이집도 새로운 모둠전을 준비했다. 최근 자매 사장님은 백종원에게 세 번째 모둠전을 선보였고 백종원은 단품 메뉴를 포기하지 못하는 언니의 모습에 깊은 한숨을 내쉬며 "처음부터 다시 할까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청국장집 시식을 마친 솔라와 문별은 이번엔 지짐이집을 전격 방문해 새 모둠전을 시식했다. 평소 '전 마니아'로 불리는 문별은 과한 기름양, 전과 어울리지 않는 반찬 등을 지적하며 촌철살인의 날카로운 시식평을 남겼고 이를 지켜보던 백종원 역시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문별은 전 마니아로서 사장님에게 솔직한 조언 또한 아끼지 않았고 급기야 솔라, 문별은 달라진 사장님 표 모둠전을 맛보기 위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미리투어 연예인 중 유례없는 재방문에 나서기도 했다.

더불어 지짐이집을 응원하기 위한 백종원의 구원투수, 대전 청년구단 막걸릿집 사장님도 직접 방문해 포방터시장 홍탁집에 이어 골목 막걸리를 입점시켰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