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녹두꽃' 촬영 중 대본 읽어, 짝사랑한 기분"
작성 : 2019년 11월 13일(수) 14:39 가+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 사진=방규현 기자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윤시윤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에서는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극본 류용재·연출 이종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이종재 감독과 류용재 작가를 비롯해 배우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이 함께했다.

이날 윤시윤은 "전작이 '녹두꽃'이었다. 촬영 당시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대본을 읽었는데 너무 재밌었다. 대기 시간에 대본을 읽었는데 빠져드는 느낌이 들었다. 더 읽었다가는 '녹두꽃' 촬영 장면과 캐릭터에 방해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캐릭터 자체가 디테일이 있고, 생동감이 있었다. '녹두꽃' 촬영 들어가면서 이미 회사에 재밌다고 얘기했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한동안 작품을 짝사랑하다가 드디어 촬영한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20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