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쇼 음악중심' 태연, 출연 없이 1위…갓세븐·빅톤 컴백 [종합]
작성 : 2019년 11월 09일(토) 16:43 가+가-

태연 1위 / 사진=MBC 쇼음악중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태연이 '쇼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9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악동뮤지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MC몽 '인기', 태연 '불티'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의 주인공은 태연이었다. 태연은 악동뮤지션과 MC몽을 꺾고 출연 없이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태연의 '불티(Spark)'는 얼터너티브 소울 팝 장르의 곡으로, 감정을 휩쓰는 강렬한 멜로디와 태연의 압도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있다.

빅톤 갓세븐 / 사진=MBC 쇼음악중심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들의 컴백 무대도 눈길을 껄었다. 1년 6개월 만에 6인 체제로 컴백한 빅톤은 '그리운 밤'과 '뉴 월드(New World)'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그리운 밤'은 지난해 호평을 얻었던 싱글 '오월애'를 잇는 아련한 가사와 파워풀한 멜로디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곡이다.

압도적인 섹시미로 돌아온 GOT7의 컴백무대도 꾸며졌다.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노래다. '크래시 앤 번(Crash & Burn)'의 무대도 함께 공개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갓세븐(GOT7), 태진아 , 현아 , 던 , 빅톤 , 위너(WINNER) , 몬스타엑스 , 밴디트 , 영재 , 엔플라잉(N.Flying) , 동키즈 , 노브레인 , 희나피아(HINAPIA) , VAV , 온리원오브 , 아리아즈(ARIAZ) , BDC , 나비드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