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추가점 쌓은' 두산, 키움 6-1 리드…요키시 턱 부상[한국시리즈]
작성 : 2019년 10월 22일(화) 20:22 가+가-

사진=방규현 기자

[잠실=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두산 베어스가 추가점을 쌓았다.

두산과 키움은 22일 오후 6시30분부터 서울 잠실구장에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7전4선승제) 1차전을 치르고 있다.

4회초 무사 만루 위기를 잘 넘긴 두산은 4회말 추가점을 쌓았다. 2-1로 앞선 1사 3루 상황에서 김재호가 중견수 앞에 떨어지는 1타점 적시타를 터트렸다. 이후 박세혁은 땅볼로 아웃됐지만, 박건우의 타석 때 3루수의 실책으로 2루에 있던 김재호가 홈 베이스를 밟았다.

사진=방규현 기자


이후 정수빈의 타석 때 키움의 요키시는 예상치 못한 부상을 당했다. 박건우의 도루를 막기 위해 포수 박동원이 2루수에게 송구하는 과정에서 공이 요키시의 턱으로 향했다. 이때 두산의 박건우는 3루까지 진루. 요키시는 마운드에 주저앉았고, 고통을 호소하며 한동안 일어서지 못했다. 몇 분 후 다행히 요키시는 코치진에게 괜찮다는 사인을 보냈고, 투구를 이어갔다.

부상의 여파 때문이었을까. 요키시는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그 틈을 타 두산은 정수빈이 볼넷을 얻어내며 2사 1,3루 상황을 만들었다. 이때 페르난데스가 2타점 적시타를 날렸다. 페르난데스는 김재환의 안타로 홈을 노렸지만, 태그 아웃됐다.

4회말에 4점을 추가한 두산은 5회초 현재 키움에 6-1로 앞서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