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11월 결혼' 황바울♥간미연, 웨딩화보 공개…행복한 예비부부
작성 : 2019년 10월 18일(금) 09:48 가+가-

황바울 간미연 웨딩 화보 / 사진= 모더니크 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황바울 간미연 커플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16일 황바울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황바울과 간미연이 11월 9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바울과 간미연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커플의 모습을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은 모든 사진 속에서 서로의 손을 꼭 맞잡고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서로를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를 마주 보며 끌어안고 설레는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황바울은 2006년 SBS '비바! 프리즈' MC로 데뷔했으며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MC, 연기자로 활약했다. 또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 연극 '택시 안에서' '연애 플레이리스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간미연은 1997년 그룹 베이비복스로 데뷔해 곡 '킬러' '야야야' '인형' '겟업'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최고의 한방' '미스마' '비켜라 운명아' 등에 출연했으며 뮤지컬 '아이러브유' '록키호러쇼' '킹아더'에도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