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최준용 누구 #15세 연하 아내 #'아내의 유혹' #66년생
작성 : 2019년 10월 18일(금) 09:20 가+가-

최준용 누구 / 사진=최준용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최준용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17일 방송한 MBC 연예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은 최근 백년가약을 맺은 최준용의 결혼 소식을 다뤘다. 최준용은 12일 서울 중구에 있는 한 웨딩홀에서 15세 연하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최근 15세 연하와 결혼해 화제가 된 최준용은 "(아내와) 처음에 만났을 때 서로 느낌이 좋았다. 다음날부터 사귀게 됐다"면서 "굉장히 긍정적인 모습이 좋았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내가 이제 50대 중반인데 아내는 2세를 갖기 원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또 "죽는 순간까지 서로 사랑하는 마음 변치 않도록 노력하겠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인 최준용은 최준용은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째즈', '해바라기', '퀸', 'TV소설 민들레', '이브의 모든 것', '라이벌', '올인', '불멸의 이순신', '원더풀 라이프', '아내의 유혹', '천추태후','용팔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특히 '아내의 유혹'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펼치며 '은재 오빠'라는 별명을 갖기도 했다. 아울러 최준용은 2002년 결혼했지만, 2년 만에 헤어지는 아픔을 겪고 홀로 아들을 키워왔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