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섹션TV' 조진웅 "이하늬, 화면 밖에서 과하게 시끄러워" [TV스포]
작성 : 2019년 10월 17일(목) 16:52 가+가-

조진웅 이하늬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조진웅이 동료 이하늬의 실제 성격을 폭로한다.

17일 밤 방송되는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블랙머니'(감독 정지영·제작 질라라비)의 주역 조진웅, 이하늬의 대국민 인터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진웅은 이하늬에 대해 "건강한 에너지를 가졌다. 화면 밖에서는 과하다 싶을 정도로 시끄럽지만 많은 것을 느끼게 해 준 배우"라고 극찬했다. 이하늬 또한 "현장에서 조진웅의 연기를 지켜보는 것만으로 놀라웠다"며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하늬는 평소 몸매 관리에 대한 질문에 "원래 체격이 커서 운동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요가, 발레, 필라테스 등을 두고 그날의 컨디션에 맞게 골라서 한다"고 밝혔다. 조진웅 역시 "(작품에 따라) 살을 빼야 할 땐 음식과 술을 끊고 운동한다"며 자기 관리 비법을 말했다.

이 가운데 최근 개인 방송 구독자 14만 명을 돌파한 이하늬는 조진웅에게 콘텐츠를 제안하기도 했다. 조진웅이 "술을 좋아해서 술과 관련된 콘텐츠를 하고 싶다"고 말하자 이하늬는 즉석에서 그의 개인 방송 이름을 지어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하늬는 할리우드 진출 소식에 대해 "다양한 콘텐츠들이 열린 시대인 만큼, 열린 마음으로 활동하고 싶었다"며 "할리우드 뿐 아니라 한국과 프랑스의 협업 작품도 준비 중"이라며 글로벌 행보를 예고했다.

두 사람이 출연한 작품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조진웅) 검사가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