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대도서관, 유튜버 이소라 진정성 칭찬 "'쌩얼' 과감하게 노출"(라스) [TV캡처]
작성 : 2019년 10월 16일(수) 23:44 가+가-

대도서관 이소라 / 사진=MBC 라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대도서관이 유튜버 이소라의 진정성을 언급했다.

1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가수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졌다. 스페셜MC로는 이상엽이 함께했다.

이날 이소라는 유튜버로 전향한 근황을 밝혔다. 그는 "지금은 완전 유튜버에 매진하고 있다"며 "제 이미지와 성격을 그대로 보여주고 싶었다. 뷰티, 패션 등 여자에 관한 모든 것들을 콘텐츠로 다루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독자 수는 현재 2만 명이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혼자서 다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안영미는 "영상이 7개밖에 안 됐는데 구독자 2만 명인 건 진짜 빠른 속도"라고 말했다.

이상엽은 "이소라 씨가 유튜버 도전 결심을 하면서 대도서관에게 연락했다고 한다"고 언급했다.

이소라는 "대도서관에게 연락을 했더니 바로 나와서 4시간 동안 유튜버에 대해 알려줬다"며 고마움을 내비쳤다.

대도서관은 "이소라 씨의 진심이 느껴졌던 게 여자 연예인들도 그렇고 제 아내도 그렇고 '쌩얼'을 노출하는 걸 두려워한다. 하지만 이소라 씨는 과감하게 노출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소라는 "제 걸 한다고 생각하니 그냥 하게 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대도서관은 "아쉬운 건 자막이 조금 더 들어갔으면 한다. 시청자의 70~80%가 모바일로 보고, 소리를 못 듣는 상태에서 보다 보니 자막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