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여름아 부탁해' 이채영, 이영은 백혈병 알았다 "나 때문에 아픈 것" [텔리뷰]
작성 : 2019년 10월 16일(수) 21:01 가+가-

이채영 김사권 / 사진=KBS1 여름아 부탁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여름아 부탁해' 이채영이 이영은의 병을 알았다.

16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연출 성준해)에서는 왕금희(이영은)가 아프다는 사실에 죄책감을 느끼는 주상미(이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왕금희의 투병 소식을 알게 된 주상미는 병원을 찾았고, 그 앞에서 남편 한준호(김사권)을 만났다.

왕금희는 한준호에게 "금희 나 때문에 아픈 거냐"고 물었다. 한준호는 "우리 때문이다"라고 정정했다.

이에 눈물을 흘리던 주상미는 "내가 금희 미워하고 질투한 건 사실이지만 이런 일까지 있길 바란 건 아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금희 어떤 상태냐. 많이 안 좋은 거냐"고 물었다.

한준호는 "별로 좋진 않지만 항암 치료받으면 나을 거다. 내가 반드시 낫게 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어 "그러니까 상미 씨가 나 좀 놔 달라"고 부탁했다.

말없이 한준호를 쳐다보던 주상미는 "내가 준호 씨 놔준다고 금희가 준호 씨를 받아주겠냐. 금희, 상원(윤선우)이한테 아픈 모습 보여주기 싫어서 헤어진 것 같다. 그만큼 상원이를 사랑한다는 거고, 그런 금희가 준호 씨를 받아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둘 다 바보다. 사랑한다면서 정작 사랑하는 사람이 원하는 건 외면하고 있지 않냐"고 덧붙였다.

이에 한준호는 무언갈 깨달은 듯 말을 잃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